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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울함 #극복 #힐링

작성자 : 해피테이블 조회수 : 2,475 2018-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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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얼마 전까지 추웠던 것 같은데, 날씨도 많이 풀리고 봄 냄새도 나요.
작년보다는 따뜻함은 늦게 찾아왔지만 봄은 봄인가 봅니다!

 


분명 봄이 오면 봄을 타는 분들이 계시단 말이죠
지금 제 옆에도 한 분 계십니다만... 차마 저희 푸디 중 한 분이라고 말 못 하겠네요 ㅎㅎ;


그래서 준비한(?) 우울함을 덜어 줄 '힐링 먹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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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연어 싫어하시는 분.. 드물지 않을까 하네요.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지고, 오메가-3로 더 좋아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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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초콜릿은 발렌타인 기념으로 초콜릿 효능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고 우울함을 감소시켜준답니다.
하지만 지난친 섭취는 살이 쪄요.. 그럼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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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네슘은 바나나뿐만 아니라 해조류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가끔 눈 밑이 떨린다거나 하시는 분들!!
그건 마그네슘이 부족해서랍니다. 바나나와 해조류 많이 드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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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이 안 올 땐 따뜻한 우유를 먹으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우유에 들어있는 칼슘은 심신 안정에 큰 도움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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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와 불안감 해소에 좋은 고구마는
진정 신경전달 물질 생성에 도움을 줘서 계절성 우울증 예방에 효과적이죠!
달달한 게 땡길땐 군것질 말고 고구마를 드셔보세요.


우울한 기분을 극복하는 데엔 기운 돋는 음식 섭취도 중요하지만요
낮에 햇빛을 쐬주는 것도 중요해요!
충분히 쐬지 못하면 긍정적인 기분을 증가시켜주는 화학물질이 억제되기 때문이죠.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린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힐링 먹거리 드시고,
이유 없이 찾아온 우울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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