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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성공적 #체중감량

작성자 : 해피테이블 조회수 : 2,346 2018-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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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 클라스! 오늘의 수업은
과학자들이 연구를 통해 입증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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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로 계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많이 먹는 음식이죠!
계란으로 아침식사를 한 실험 집단의 포만감이 더 높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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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오트밀입니다.
오트밀은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답니다.
또한 인슐린 분비가 적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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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소개할 음식은 계란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 식단으로 많이 찾는 견과류 입니다!!
호두, 아몬드 등 다이어트 할 때 많이 언급되는 음식이니 더이상 설명은 필요없겠죠?ㅎㅎ
단!!!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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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식단에 또 빠질 수 없는 음식이 바로 콩이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기에 다이어트에 딱이죠!
콩의 영양분을 간단하게 섭취하기 위해 두유를 먹는 분들도 많이 있죠!!
단!! 두유도 첨가물이 들어가 있는 제품은 다이어트에는 맞지 않죠!
그럴땐!! 영양소 파괴가 적은 전두유를 추천해드려요 ^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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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아보카도 입니다.
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포만감을 높이기에
식단에 추가하면 식사량을 줄일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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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차를 마신 사람들이 지방을 더 많이 연소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네요!!
체중감량 중이시라면 중간 중간 티타임을 가지고 녹차를 드셔보는게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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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ㅈㅇㅈ
2018-03-28 17:04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피테이블
2018-03-30 17:42

네!! 감량 꼭 성공하실거에요!!! ^^~ 화이팅!!

찬수사랑이든
2018-03-28 13:47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해피테이블
2018-03-28 14:26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와 맛있는 이야기 전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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